Process
01. 온라인문의 및 전화 상담
온라인문의 게시판에 견적 신청을 남겨주시면, 1,2일 안에 평면도를 기본으로 1차 견적서를 발송해 드리며,
전화 상담시, 빠른 상담 예약이 가능합니다.
02. 현장 실측
1차 견적서를 받아보신 후, 정확한 계약을 위해 현장 체크와 실측, 특이사항을 확인 후,
기존 가구와 가전 목록을 함께 체크해, 전반적인 인테리어 테마와 디자인을 토대로, 현장 실측 후,
2차 견적서를 발송해 드립니다.
03. 1차 상담 및 가계약
현장 실측 후, 고객님의 요구사항과 원하는 인테리어를 토대로 디자인을 제안해 드리며,
2차 견적서를 토대로 사무실로 방문하시면, 다양한 샘플 및 포트폴리오 등을 보며,
보다 디테일한 상담 및 공사 일정, 예산을 산출하여 1차 가계약이 진행됩니다.
※ 1차 가계약시 계약금이 발생합니다.
04. 2차 상담
사무실에서 평면도, 3D이미지, 디자인에 따른 세부 견적서, 자재 샘플을 보여드리며,
심도 깊은 인테리어 상담을 진행합니다.
05. 의견 조율 및 최종 계약
2,3 차례에 걸쳐 인테리어 상담과 샘플링을 통해 의사 결정을 한 후, 최종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06. 현장 시공
충분한 상담을 통해 의견을 조율한 후, 최종 확정된 계약서 내용을 토대로 현장 시공을 시작합니다.
시공 도중에도 지속적인 고객님과의 의견 조율을 통해 보다 만족스러운 공사가 될 수 있도록 합니다.
07. 공사완료 및 사진 촬영
시공 완료 후, 현장에서 고객님과 최종 점검을 하며, 입주 전, 후 사진 촬영을 진행합니다.
사진의 사용처는 미가인테리어의 포트폴리오와 블로그 및 SNS 자료로 사용됩니다.
08. A/S 사후 관리
A/S기간은 1년이며, 하자 발생시 신속 정확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A/S기간 중에 고객님의 실수로 인한 하자는 별도의 수리 비용이 발생되며, 1년 후에는 유상처리됩니다.